구 분 | 항 목 | 시 간 | 내 용 | 비 고 |
---|---|---|---|---|
리셉션파티 | 영 접 | 30분 | ㆍ참가자 도착 ㆍ안내데스크 운영 ㆍ방명록작성 및 명함바구니 운영 ㆍ참석자 명찰(네임카드) 부착 ㆍVIP 안내 |
|
칵테일파티 | 30분 | ㆍ파티장에서 실시 ㆍ홍보영상물 상영 ㆍBGM-현악중주단 운영 |
||
행사장 이동 | 5분 | ㆍ참석자 신제품전시장으로 이동 ㆍVIP 안내-도우미 |
||
공식행사 | 오프닝공연 | 10분 | ㆍ퍼포먼스 공연(쟝르별 운영) | |
신제품발표 | 20분 | ㆍ특수효과를 활용한 제품 이미지 쇼 | ||
영상물방영 | 10분 | ㆍ신제품 완성까지의 기록물 방영 | ||
기념사 | 10분 | ㆍ회사대표 | ||
축사 1 | 5분 | ㆍ초청자 대표 | ||
축사 2 | 5분 | ㆍVIP 등 | ||
케익커팅 | 5분 | ㆍ대표자 선발, BGM운영 | ||
축 배 | 5분 | ㆍ대표이사의 축배재의 | ||
만 찬 | 오찬 혹은 만찬 |
60분 | ㆍ뷔페 및 코스요리 | |
축하공연 | 축하공연 1 | 20분 | ㆍMC 및 연예인축하인사 - 전속모델 등 | |
축하공연 2 | 10분 | ㆍ유명가수 축하공연 | ||
행운권 추첨 | 10분 | ㆍ특별한 추첨방식 활용 - 명함추첨 등 | ||
폐회식 | 폐회사 | 5분 | ㆍ행사마무리 폐회사 | |
퇴 장 | 퇴 장 | 10분 | ㆍ기념품 증정 - 도우미 운영 |